고객센터

두드림 고객센터

공지사항

두드림 고객센터 입니다. 전화상담으로 빠른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dot
게시물보기
제목 [필독] 기존 두드림 회원 고객의 회원 가입에 대한 안내말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8.03.05 15:53
첨부파일 조회수 2,260

두드림 홈페이지 완전 리뉴얼을 맞아 회원정보에 대한 변경작업이 이루어집니다.

당사는 기존 회원정보를 완전 폐기후 기존 모든 고객님들도 새롭게 회원가입을 받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미 두드림에서 서비스를 받고 계신 고객들 (기존 바이탑, 푸른호스팅, NIC회원)만이 적용되는 사항이며, 신규고객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리뉴얼 초기, 고객자료는 변경이 필요한 부분만 변경을 진행하려고 했습니다.

15년째 호스팅, 도메인, 홈페이지 사업의 명맥을 유지하고 있기에 많은 누적자료와 정보를 폐기하고 다시 새롭게 가입을 받는다는 결정은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오랜 사업시간에 따른 정보의 불확실성 (예 사라진 이메일, 011이나 017 핸드폰 번호등) 문제와 이용고객의 정보간소화를 위해,

시간이 걸리더라도 정확한 정보로 가입을 받고, 정확하게 상품과 매치한후 모든 누적 정보를 완전 폐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기존고객분들은 아래 안내에 따라 진행바랍니다.


기존 회원분들께 최근 메일안내을 통해 미리 회원가입을 부탁하는 메일을 전해드려 많은 분들이 이전 2개월동안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1. 도메인 호스팅을 사용중이시고 최근 2개월내의 메일 안내를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하셨던 고객님

       -> 가입하셨던 정보로 홈페이지에 로그인후 핸드폰이나 이메일 인증을 진행하시면 바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2. 도메인 호스팅을 사용중이시고 최근 2개월내의 메일 안내를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하지 않으신 고객님

       -> 본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진행할때 대표도메인에 현재 사용하시는 도메인을 필수로 입력바랍니다. 미입력시 또다른 인증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3. 기존고객이 아니신 신규고객님

       ->  일반적인 사이트 가입하듯이 가입후 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존고객님들은 회원가입 완료시 이미 보유하신 호스팅 또는 도메인 또는 웹사이트 상품으로의 연동이 자동으로 연결후 당사 직원이 인력으로 한번더 교차점검하여 오류가 없게 진행합니다
이런 진행방법때문에 가입완료 즉시 고객님들의 상품이 실시간 연동이 되지않아 보유하신 상품이 확인 되지 않으실수 있습니다.
최대 2일안으로는 상품이 연동이 될것이며, 만약 그안에도 연동이 되지 않으면 당사 고객센터 (070-8680-881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다음글
번호 제목 등록일자 조회수
이전글 두드림 리뉴얼 오픈기념 신규 및 호스팅 이전 이벤트 안내 2018.03.06 16:00 2,643
다음글 두드림 홈페이지 리뉴얼이 완료되었습니다. 2018.03.05 14:44 5,104